저는 공복에 유산균 먹구요 식후 비타민D랑 철분제 같이 복용중이에요 엽산은 이제 안먹어도된대서요 병원에서 얘기해줄때 맞춰서 시기별로 챙겨 먹으려구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먹는순서
갑상선약 공복에 복용중인데 지금16주 차입니다 공복-갑상선약 아침식후-엽산 철분제 저녁식후-비타민d 칼슘 오메가3 자기전-유산균 이렇게 복용해도 괜찮은가용?? 다들 어떤순서로 복용하세요~?
댓글
3
저는 17주0일차 공복- 액상철분제 가루유산균 아침식후-종합영양제 비타민d 엽산(이제 안먹어도되는데 남은거몇알안남아서 먹는중) 저녁식사후-식물성오메가3 자기전-질유산균 요순서로 먹어요^^
네 괜찮은데요 칼슘이랑 철분제만 같이 안먹으면 되요!! 전 공복 갑상선/아침식후 엽산 비타민디 오메가3/ 자기전 철분유산균 이렇게 챙겨먹어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