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 보고 왔는데 연한 갈색 핑크색 냉이 보여서 걱정이에요ㅠ

어제 오후에 병원가서 아기집 확인하고 왔구요 막생 6/28이라 어플로는 5주3일, 초음파사진에는 5주6일 나왔어요 근데 저녁에 냉이 좀 많이 나오는구나 하고 있다가 화장실 갔더니 연한 갈색인듯 핑크인듯 하는 냉이 나오길래 누워있고 최대한 안정 안정 했구, 아침에 자고 일어나서 확인하니까 팬티에 살짝 또 묻어나긴 했더라구요, 소변보구 닦아냈을 땐 괜찮긴한데~ 괜찮은 걸까요?? 병원을 가봐야하는건지 싶어요ㅠ 서른 중반에 초산이라 걱정만 많아져요

댓글

8

  1. 저 어제 저녁에 연갈색냉 나와서 너무 걱정하며 오늘 눈뜨자마자 산부인과 전화했더니 착상혈 끄트머리가 나오는것 같다고 갈색은 괜찮다고 안심시켜주셨어요~ 대신 혈흔은 보이면 바로 내원하라고하니 눕눕하며 휴식취하고 좋은 생각만 하자구요! 저도 서른중간 초산임산부에요ㅎㅎ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반가와요!! 눕눕하고 했더니 지금은 괜찮아졌어요~ 저도 착상혈 끄트머리였나봐요ㅎㅎ 좋은 생각으로 가득한 하루하루 보낼께요!!

  2. 너무 걱정마세여❤️하지만 불안할땐 산부인과 가서 의사말을 듣는게 더 심신적으로 맘이 놓이니 가보셔도 좋아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네 맞아요❤ 다행히 지금은 괜찮아져서, 혹시라도 또 보이면 진료 받으러 가봐야겠어요!!

  3. 보면 걱정될것 같아요ㅠ 일단 최대한 눕눕 해주시고 치비침이 계속된다면 가능하다면 산부인과 가서 진단 받아보세요. 질정제랑 주사 처방 받으시면 좋을것 같아요. 아기집이 약해서 그럴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무리하지 마시고 눕눕!!!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네넹 눕눕!! 열심히 하는 중이랍니다^^

  4. 안녕하세요 저는 둘째맘이고.. 첫째 임신때 일기 찾아보니 5주2일에 갈색냉 나와서 걱정돼 산부인과 갔던 적이 있네요. 아기는 잘 있고 피고임도 없었어요. 너무 움직이지 말라는 말을 들었네요. 통증없으시면 아기 잘 있을 거예요. 무리하지마셔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네넹 감사해요^^ 사소한거 하나하나 다 신경쓰이고 걱정되고~ 다 같은 마음이시겠죵ㅎ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기집 보고 왔는데 연한 갈색 핑크색 냉이 보여서 걱정이에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