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2주 조산기 ㅜ3ㅜ

몇일 본가에 가서 마구 놀았더니 밤마다 배뭉침이 잦아져서 참다가 오늘 검진일에 갔더니 태동검사하는데 배뮹침이 많다고 조산기 있다고 하시네요 ㅜㅜ 아직 32주인데 아프진 않은데 누워만있어도 배가 자주 뭉쳐요 경부 길이검사두 하고 왔는데 정상이라고 하시는데 왜인지는 말씀 따로 안해주시네용 오늘 집으로 돌아와서 대청소하려고 했는데 심란해용 😭

댓글

9

  1. 저도 태동검사했다가 아픈 건 없는데 수축있고 경부길이가 좀 짧다해서 입원 며칠 짼지 ...ㅠㅠ 경부길이까지 짧아지면 입원해야하니 푹 쉬세요세요ㅠ

  2. 제가 그랬어요 배도 딱히 많이 안나오고 애기나오기전에 방 만든다고 집치우고 빨래하고 하다가 32주되서 정기검사갔더니 안정적이라던 경부길이 확 줄고 배도 살살 아파서 약처방받고 눕눕ㅠ 34주되서 병원갔더니 36주까지는 푹 쉬라고 할게 태산이지만 아가 태어나면 엄마 힘들까봐 무리하지말라고 태아가 준 선물인가보다하고 쉬고 있어요~~37주부터는 언제든 낳아도 되서 운동도하고 움직여야되니 그때 밀린 빨래해야지 하고 있습니다~~상태 악화되서 입원하면 더 힘들테니 쉬세요!

  3. 저두결국 32주에 입원해서 수축주사맞고 있어요ㅠㅠ 일을무리해서한게 결국 이렇게 되었어요! 쉬는게 답인거같습니다ㅠㅠㅎㅎ

    1. subcomment icon

      ㅜㅜ 저는 출산전후휴가 내고 한달 다되어가는데 누워서 쉬는데두 자주 뭉치는데 왜구런건지는 잘 설명안해주시더라구요 ㅜㅜ

    2. subcomment icon

      맞아요ㅠㅠ사실뭉치는이유는설명이 없더라구요! 저는또자궁경부길이가 1.8까지떨어져서 입원해야했어요ㅜㅜ 같이 조심해서 순산합시당♡

  4. 저랑 같으세요!ㅠㅠ 전 그래서 몇번 병원가서 링겔 맞고 수축 잡혀서 집에 오구 하다가 결국 입원했었어요.. 퇴원하구 집안일 아무꺼도 안하구 밥먹고 화장실 갈때 말고는 누워만 있어요.. 36주 전에는 뱃속에 있는게 좋으니 병원에서도 절대안정 하라 하더라구요ㅠㅠ 전 계속 누워있다 담주되면 36주 됩니당!! 아기를 위해 무조건 누워있으세요~~~ㅠㅠ

    1. subcomment icon

      ㅜㅜ 아기생각안하구 너무 일반인처럼 돌아다녔나바용 임신이 체질임가보다라면서 주위사람들한테 그랬는데 아기는 힘들었나봐용 ㅠㅠ 괜히 미안한맘..

  5. 일단 눕눕하면서 쉬시고 좀 나아지면 하려던거 하셔요 ㅎㅎ 아직 나오긴 이르니까 ㅠㅜ 아기좀더키우는게먼저죠 ㅠ 그래도 경부길이는 정상이라 다행이에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아직 대망의 손수건 세탁도못했는데 큰일이에용 흐엉 ㅜ 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