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두인가욬ㅋㅋ맛나보이는데 ㅠ 이가시려서 못먹어요 ㅠㅠㅜ 우라 이제 곧이니 힘내요 ㅎㅎ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 2주 2일전..

이제 막달이라서 마지막 준비중이네요^^ 몇 주 전까지만 해도 주에 4~5회 만보이상도 걷고 건강하게 지내다가 요근래에는 코로나도 무섭고 , 덥고, 습하고.. ㅎㅎ몸이 점점 느려지네요 ㅜㅜ 얼마 전엔 임신 초기에도 없던 역류성 식도염? 비슷하게 와서 목이 타들어가는 느낌도 받고 아주 하루 하루 신체의 변화를 느끼고 있네요!! 그래도.. 하나씩 차근차근 준비해가서 뭔가 뿌듯해요..ㅎㅎ 남편은 해외출장이라서 혼자 준비하다보니 힘들때도 있지만 그래도 곧 태어날 아기 위해서 힘내보려고 합니다!!! 마음이 싱숭생숭해서 끄적끄적 적어보아요..ㅎ 모두들 아기가 생기면 좋은 점만 알았지.. 임산부의 고통은 겪어보지 않고서야 말을 할 수 없는 부분인거 같네요. 다들 남은 시간까지 힘내세요!!!
댓글
2

자두 맞아요 ㅎㅎ 시어머님께서 좋은 과일이랑 채소 많이 보내주세요^^~~ 임신하고 과일을 끝까지 달고 사네요 ㅎㅎ! 맞아요 이제 또다른 육아가 기다리고 있으니 힘내시구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