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 너무 크다는데 자꾸 배고파요

32주 첫째날 정기검진에서 2.5키로 라고 합니다... 2주가 빠르다고. . 상위 1프로라고.. 첫째가 늘려놓은게 있어서 4키로 찍을 것 같다고는 했는데.. 빵,과일 등 간식 금지 당했어요.. 남편이 때는 이때다하고 폭풍잔소리해요 근데 배가 너무 고픕니다.. 배가 계속 고파요.. 그냥 먹어도 되는지.. 어쩐지.. 이제까지 8키로 쪘는데 한달새 3키로 찜.. 근데 그 중에 아가가 1키로임. 3주 뒤 검진에서 이속도로 자라면 유도분만 날짜 잡아야 할 것같다고 함.. 아까 12시에 밥먹었는데 배가 너무 고파요 남편낮잠자길래 몰래 홈런볼하나 먹었는데 또 배고파요. .ㅋㅋㅋ 살려주세요 😢

댓글

6

  1. 저는 그냥 다 먹었어요.....33주 2.7키로라 하셨도 내일 35주 2일차 검진가는데 두렵네요ㅋㅋㅋㅋㅋㅋ맘놓고 배터질때까진 안먹은거같고 먹긴먹었어요...

  2. 저랑 똑같네요 ㅜㅜ 31주때 2.2키로 2주 정도 빠르고 이 속도로 자라면 애가 4키로에 나온다고.. 간식이랑 빵 탄수화물 먹으면 안되는거 알지만 너무 배고프고 못참겠어요…ㅠㅠ 검진날짜가 두렵네요. 자분 생각중인데 식욕은 조절 못하면서 애는 크다고 징징 하소연중입니다..

    1. subcomment icon

      저랑 같은 상황이세요 간식을 안먹자니 밥이 너무빨리 소화되는것 같아요 ㅜㅜ

  3. 그래도 8키로면 많이 안찐거 아닌가요 전 32주차 11키로나 쪘어요 근데 애기는 1.7키로 ㅠ ㅠ 나머지 살 ㅋㅋㅋ 저도 빵하고 과자 너무 땡겨서 미치겠어요 그냥 먹긴한데 살이 걱정이에요

  4. 저도 애기 많이커질까봐 간식으로 방토나 우유밖에 안먹어용ㅠ 과일이나 과자빵같은건 애기가 많이 커진다하더라구요ㅠㅠ 평소에 과일좋아하지도 않는데 애기생기고 엄청땡겨서 괴롭습니다ㅠㅠ 뒤돌아서면 허기짐과 달달함이 땡기는건 참는수밖에 없나봐요ㅠㅠ

  5. 어우 ㅠㅠ 배는 부르고 열량은 낮은걸로 드시면 좋을것 같아요 ㅠ 배고픈데 안먹는건 너무 힘드니까 ㅠ 잔소리너무슬퍼요 ㅠ 배고픈데 ㅠㅠ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