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여러분!!!!

짜잔!! 여러분 제가 지난주말에 입덧으로 엄청 고통스러워 글을 남긴적이있어요🫢 그러고 마지막줄에 일주일뒤에 입덧이 사라졌다고 글을 남기고 싶다는말을 썼었는데여 🥹🥹🥹🥹🥹 입덧 사라졌다고 하기엔 아직 불안하지만 정말 엄청엄청나게 좋아요!!!!! 오늘로 12주 5일차입니다!!! 보통 일어나서 음식을 먹으면서부터 울렁거림이 시작되는 울렁덧 토덧 침덧인데요(침덧은 여전..😭) 신기하게 어제부터 울렁거림과 구토증상이 없어요ㅠㅠㅠ어제는 아점도먹고 중간에 간식으로 샐러드도 시켜먹고 저녁엔 남편이랑 산책 겸 마트장봐서 밥도 해먹었어요!!(중간에 고비가 한번있었지만 견뎌냈습니다!!) 이대로 쭉 없어질지 없어졌다 다시 생길지 모르겠지만 지금 이 순간이 너무 감사할뿐이네요🥹🙏🏻(제발 지금이대로 쭉——가기를🙏🏻) 여전히 입덧으로 힘들어하시는분들에게도 얼른 이런날이 오길!!🙏🏻

댓글

17

  1. 너무 부러워요ㅠㅠ 저도 13주에 끝난줄 알고 좋아했는데 14주 되니 또 저녁마다 체하네요... 밀당 장난아니라는

    1. subcomment icon

      체덧ㅠㅠㅠㅠ조금씩 자주 나눠서 드셔보세용🥹

  2. 부럽네요ㅠㅠㅠ 저는 입덧은 좀 덜한데.. 양치덧땜에.. ㅠ 아오ㅠㅠㅠ

    1. subcomment icon

      하나씩은 남나봐요ㅠㅠ저도 침덧지옥😭😭😭

  3. 와 진짜 부럽.. 전 입덧 끝난줄 알았는데 소화가 안돼요 ㅠㅠ 구래서 더 울렁거리고 ㅠㅠ

    1. subcomment icon

      지금그래요ㅠㅠ좋아져서 조금 무리해서 먹었더니 소화도 안되고 약간 울렁이는게있네요 내일부턴 조금씩 살살먹어줘야겠어용

  4. 오! 맞아요!!!ㅎㅎ 저도 12주 2일쯤부터 입덧 사라졌어요~ 대신 침덧이 왔지만 훨씬 살맛나요~ㅎㅎ 그동안 고생 많으셨어요!!

    1. subcomment icon

      저두요 침덧으로 좀 고생하긴해요ㅠㅠㅠ침덧 첨엔 많이나와도 삼킬수있었는데 요즘은 삼키기힘들어서 침통들고다녀요🥹 자기전까지 침을 뱉어냅니다..홀리맘님은요??

  5. 12주1일인데 희망을 품어봅니다.

    1. subcomment icon

      그 희망 꼭 이루어지기를🙏🏻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