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딸을 원하고 있어서요ㅎㅎ 넘 궁금해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각도법으로 맘카페 물어봤더니..

다 아들같다구 하시네요ㅎㅎㅎㅎ 실망하면 안되는데ㅎㅎㅎㅎ ㅠㅠ 딸래미를 너무 원해서 그런지 아니길 바라게 되네요 ㅎㅎㅎㅎ
댓글
3
저는 아들 원하는데 ㅎㅎ 다른맘으로 기다리시는 분 보니까 웃프네요~
각도법으로 다 알수없으니!! 반전이있기를 바래보지만 아들도 예쁘실거에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