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택일받아오면 의사샘반응..

선택제왕을 할예정이어서요~ 엄마가 출산택일을 받아왔더라구요~ 의사샘한테 받아온 출산택일 말씀드리면 반응들이 어떠신가요??? 딱 39주 1일 되는날로 받아서 개인적으로는 좋은데 의사선생님이 싫어하실까봐 걱정되네용 ㅜ

댓글

9

  1. 저도 선택제왕 하려고 하니까 의사 선생님이 먼저 받은 날짜 있냐고 물어봐주셨어요! 익숙하신거 같아요~

  2. 선생님마다 다르시겠지만 익숙하실 것 같아요. 다만 시간을 밤이랑 새벽으로 받으셨으면, 그 경우엔 응급상황에 대처가 안되어서 그것만 피해달라고 하시지 않을까요??ㅎㅎ

  3. 저는 선생님이 먼저 택일 받은 날짜 없냐고 물어보더라고요;; 없다고 하니 우선 선생님 스케줄에 맞춰 날짜 정하더니, 혹시 생각 바뀌면 늦어도 수술 2주전에는 말해달라했어요 ㅋㅋ

  4. 저도 39주3일에 받아서 좀 늦는거같아서 말하기전에 조심스럽게 말씀드렸는데 쿨하게 반응하셔서 민망했어요ㅋㅋ 시간도 물어보시더라구요 워낙 많이해서 요즘은 그렇게 거부감 없는거같아요 막 너무 터무니없이 일찍이나 늦게만 아니면요

    1. subcomment icon

      저희 선생님도 그러셨으면 좋겠네용 ㅠㅠ

  5. 요새는 워낙 많이 잡아오니 당연시 생각하시는거 같아요 시간대가 밤이나 그런것만 아니면요😊 저희는 처음에 시댁에서 절에서 받아주셨는데 새벽시간이 나와서 그 시간대는 응급상황이 생기면 위험하다고 안된다고 하셨어요 ㅎㅎㅎ

    1. subcomment icon

      많이들 받아오시는군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택일받아오면 의사샘반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