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선택제왕 하려고 하니까 의사 선생님이 먼저 받은 날짜 있냐고 물어봐주셨어요! 익숙하신거 같아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택일받아오면 의사샘반응..
선택제왕을 할예정이어서요~ 엄마가 출산택일을 받아왔더라구요~ 의사샘한테 받아온 출산택일 말씀드리면 반응들이 어떠신가요??? 딱 39주 1일 되는날로 받아서 개인적으로는 좋은데 의사선생님이 싫어하실까봐 걱정되네용 ㅜ
댓글
9
선생님마다 다르시겠지만 익숙하실 것 같아요. 다만 시간을 밤이랑 새벽으로 받으셨으면, 그 경우엔 응급상황에 대처가 안되어서 그것만 피해달라고 하시지 않을까요??ㅎㅎ
저는 선생님이 먼저 택일 받은 날짜 없냐고 물어보더라고요;; 없다고 하니 우선 선생님 스케줄에 맞춰 날짜 정하더니, 혹시 생각 바뀌면 늦어도 수술 2주전에는 말해달라했어요 ㅋㅋ
저도 39주3일에 받아서 좀 늦는거같아서 말하기전에 조심스럽게 말씀드렸는데 쿨하게 반응하셔서 민망했어요ㅋㅋ 시간도 물어보시더라구요 워낙 많이해서 요즘은 그렇게 거부감 없는거같아요 막 너무 터무니없이 일찍이나 늦게만 아니면요

저희 선생님도 그러셨으면 좋겠네용 ㅠㅠ
요새는 워낙 많이 잡아오니 당연시 생각하시는거 같아요 시간대가 밤이나 그런것만 아니면요😊 저희는 처음에 시댁에서 절에서 받아주셨는데 새벽시간이 나와서 그 시간대는 응급상황이 생기면 위험하다고 안된다고 하셨어요 ㅎㅎㅎ

많이들 받아오시는군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