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수트 위에 내복 바지 입히기도 하고 긴 양말 신기기도 하고 하더라구요 ㅋ 어차피 온도랑 습도는 신경 써서 관리 해주실테니까 태열 있는 아가들은 겨울에도 너무 싸매지 않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바디수트
아기 바디 수트는 다리가 없잖아요ㅠㅠ 겨울 실내복으로 입혀도 괜찮나요?? 무조건 다리 있는걸로 입혀야 할까요??
댓글
3
저는 9월초 예정일인데 반팔바디수트로 준비하고 가을 겨울에는 내복 입혀줄거에요~
그래서 저는 두달정도 입히면 겨울이니까 내복으로 넘어갈려구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