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란 몇일차에 가신곤가요?? 저도 보고싶은데 안보일까봐 걱정이네요 ㅎ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아기집 보고 왔어요

제 몸에 아기집이 있다는게 너무 신기해서 진료 후에도 집 올때 까지 계속 봤네요
댓글
11

배란18~20일차요
저랑 같은 날 아기집 보셨네요 축하드려요💓

난황 못보셧죠? 저두 난황 안보이는거겠죠?

저도 월요일에 아기집 확인하고 난황은 아직이였어요! 5주차에요ㅎ

탈퇴한 유저
축하드려요 ^^
축하드려요 💙 저두 이번주에 아기집 보러가는데 그럴 것 같아요 ㅎㅎㅎ

언제보려가세요?
축하드랴용>< 저도 8/5일날 아기집 보고왔어용ㅎㅎ

예상보다 출산일이 일주일 미뤄졌더라고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