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안진해지는거같아 걱정햇는데 진해졋어요! 맘편히 가지시면 금방 진해질거에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한달전 화유 후 임신 걱정되네요

7월에 셤관 화유 후 자연임신 되고 오늘 배란13일째 인데 진하기 괜찮은지 불안하네요ㅠ 어제부터 하루 두번씩 임테기 했어요 진하기가 어제랑 차이없어보이는데 괜찮을까요?
댓글
4

탈퇴한 유저
이틀에 한번씩 해야 진하기가 차이가 보인다고 해서, 저는 꾹 참고 하루, 이틀 차이로 뒀더니 진하기가 달라지더라구요~ 넘 테스트기만 보지마시구, 어렵겠지만 좋은생각 편한마음 갖고 우리 같이 기다려봐용!!
불안해하는 것 보다 괜찮을거야! 이런 마음 갖고 무리하지 말고 편히 지내셔요😊
첫번째 꺼에 비하면 짙어진 것 같아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