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심장소리 듣고나서 임밍아웃 할 생각이에요 ﭢ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 보고왔어요♥️

배란일이 지난달에 늦어져서 제가 예상하는 예정일보다 이틀 늦게 받았지만, 오늘 아기집 확인하고 자궁경부 검사랑 냉검사 받고왔어요! 난황은 아직 잘 안보이는거 같아요 ㅠㅠ 2주뒤 아기 심장소리 들으러 오라고 하셔서 예약 잡고왔네요! 빨리 주변에 임밍아웃 하고싶고 너무 설레고 그러네요 ㅎㅎ 다들 임밍아웃 시기는 언제쯤으로 생각하시나유~?
댓글
15

탈퇴한 유저
축하드려요 ❣️ 좋은 시간 되기를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탈퇴한 유저
넘넘 축하드려요!! 저도 심장소리 듣고 임밍아웃 할랬는데 2주를 못참고 아가집 보고나서 다다 소문내는 중이에요ㅎㅎ

저도 오늘저녁에 시댁가족들과 식사하면서 오픈하기로 했어용 ㅎㅎㅎ 기대중
저는 입이 근질거려서 4주차 말해버렷어요 ㅋㅋㅋㅋㅋㅋ

저도 친정부모님과 친한 친구에게는 알렸는데 ㅠㅠ 시댁식구들과 인스타 임밍아웃 시기가 엄청 고민되네요 ㅋㅋㅋㅋㅋ!!

주변에 출산한 친구들 보니 아무래도 인스타엔 12주 지나고 올리는 경우가 많더라구요ㅠㅠ 저도 어떻게 그때까지 참았나,, 신기

촘파로 강낭콩 보이면 그때 사진으로 짠! 하고싶은데 12주 넘 까마득하네유 ㅠㅠ
저도 오늘 보고 왔어요~ 난황까지 볼수 있나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작아서 못봤네요. ㅠㅠ 다시 길고긴 2주를 기다려야하는…. 주변에 양가에 일찍 알렸다가 유산한 친구가 있어서… 맘고생 더 심하게 하는거 봐서 … 최소 2-3개월정도 되면 말하려구요.

그러게요 난황이 작아서 저도 안보였네요 ㅠㅠ 아무래도 저도 그래야겠어요 ㅠㅠ 친정에는 임신 확인하자마자 알렸는데 시댁에는 심장소리듣고 서프라이즈 해드리려구요!ㅎ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