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먹을 땐 괜찮은데 그 이후 내내 울렁울렁 ㅠ

셋째 임신이에요. 첫째 임신때는 그냥 고기류 생선류를 다 냄세나서 못 먹었어요. 둘째 때는 소화가 안되고..ㅜㅜ 셋째 때도 둘째때랑 비슷하게 소화가 안되면서 다음 먹기 전타임까지 계속 울렁거리네요^^;; 근데 이렇게 증상이 있으면 그만큼 호르몬이 강한거라고 해서 한편으론 안심이 돼요. 5주차인데 아직 심장소리도 못들었는데 임밍아웃은 여기저기 다 하게 됐는데.. 빨리 다음주 되서 심장소리 듣고싶어요.

댓글

5

  1. 저도 맛있게 잘먹고나서 음식이 차오르는 그 느낌이 너무 괴로워요 ㅠㅠ 조금만 먹어도 체하는 느낌 ㅠ 그렇다고 음식 거부반응이 나거나 배가 안고프지는 않네요...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셋째!! 우왕 축하드려요!! 저도 5주찬데, 뭐 먹고나면 속이 니글니글... 윽 그래서 탄산수에 매실에 ㅎㅎ 저는 2주뒤에 오라구해서 증상들 즐기면서 기다리려구요

  3. 저도요 ㅠㅠ 잘먹다가도 울렁거려서 못먹고 ㅠㅠ

    1. subcomment icon

      ㅠㅠ 글두 이 모든 게 결국 지나간다는 사실로 벼텨요..ㅎㅎ 임신은 정말 할 때마다 힘드네요

    2. subcomment icon

      와...저도 먹고 있는데 울렁...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먹을 땐 괜찮은데 그 이후 내내 울렁울렁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