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맛있게 잘먹고나서 음식이 차오르는 그 느낌이 너무 괴로워요 ㅠㅠ 조금만 먹어도 체하는 느낌 ㅠ 그렇다고 음식 거부반응이 나거나 배가 안고프지는 않네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먹을 땐 괜찮은데 그 이후 내내 울렁울렁 ㅠ
셋째 임신이에요. 첫째 임신때는 그냥 고기류 생선류를 다 냄세나서 못 먹었어요. 둘째 때는 소화가 안되고..ㅜㅜ 셋째 때도 둘째때랑 비슷하게 소화가 안되면서 다음 먹기 전타임까지 계속 울렁거리네요^^;; 근데 이렇게 증상이 있으면 그만큼 호르몬이 강한거라고 해서 한편으론 안심이 돼요. 5주차인데 아직 심장소리도 못들었는데 임밍아웃은 여기저기 다 하게 됐는데.. 빨리 다음주 되서 심장소리 듣고싶어요.
댓글
5

탈퇴한 유저
셋째!! 우왕 축하드려요!! 저도 5주찬데, 뭐 먹고나면 속이 니글니글... 윽 그래서 탄산수에 매실에 ㅎㅎ 저는 2주뒤에 오라구해서 증상들 즐기면서 기다리려구요
저도요 ㅠㅠ 잘먹다가도 울렁거려서 못먹고 ㅠㅠ

ㅠㅠ 글두 이 모든 게 결국 지나간다는 사실로 벼텨요..ㅎㅎ 임신은 정말 할 때마다 힘드네요

와...저도 먹고 있는데 울렁...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