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새벽 희미한 2줄 봤어요!

오늘 새벽 희미한 2줄 봤어요!

막생은 7/7, 생리예정일은 오늘이에요 네이버주수로 보면 4주2일인데 다음주 금요일쯤 가면 아가집 보일까요? 아님 미리 가서 피검사라도 해봐야하나용?

댓글

12

  1. 저도 막생 7/7인데 7/30에 임테기 진하게 2줄 확인.. 8/3 병원갔더니 아기집은 아직 안보인대서 8/11에 병원 다시 가보려구요 ㅎㅎ 몸이 많이 예민한 편인지 7/25 부터 임신일거라고 예상했어요 속이 안좋아서 밥을 잘 못먹었고 하루종일 졸리고 힘들었거든요 ㅠ 벌써 넘힘드네요 같은 주수에 다들 아직 임테기 색이 연한게 신기하네요..전 10일전부터 진했는데..

    1. subcomment icon

      착상이 늦으면 연하다고 하네요! 오늘 병원 다녀왔는데 수치는 임신이 맞고 18일에 오면 아가집 보일거래요 ㅎㅎ

    2. subcomment icon

      그게 맞는거같은데 전 제가 너무 빠르고 이상해서..ㅎㅎㅎ쌍둥인가 생각하고있어요 이렇게 반응이 빠르다니..하면서 ㅎㅎㅎㅎ암튼 임신축하드립니다~~~

  2. 그렇게 희미하면 피검사해도 낮아서 소용없드라고요 ㅠㅠ딱 일주일만 기다리면 진해져요 그러면 바로 병원가세요❤️

  3. 전 오늘 5주 4일째인데 아기집만 보고 왔어요. 난황도 볼수 있을줄 알았는데 아쉬워요 ㅠ

  4. 우앙 ! 진짜 그 희미한 두줄을볼때 두근두근 거리고 좋은데!! ㅋㅋㅋㅋ 좋은생각만하시고 병원은 천천히가세요! 저는 너무 일찍가서 피뽑고 1주일뒤에 다시방문했는데 그 시간이 너무 길었어요 ㅠㅠ 왜 다들 임테기 역전하고 가라는지 알겠더라구여 ^^

  5. 저는 조금더 진했을때 확인만 가능한 병원가서 피검사했는데 4주였어요 :-) 피검사 수치 80이라 임신은 맞는데 아기집보려면 1000이상 되야한다고 2주정도 다되서 가라고하셨는데 못참고 찾아놓은 병원에 5주2일 됐을때 가버렸어요 ㅎㅎㅎ 그랬는데 그때가니까 보이더라고요 :-) 너무 궁금하시겠지만 조금만 참았다가 병원에 평일에 가세요 ^^ 보건소도 가고 국민행복카드도 만들려면 평일에 가는데 좋겠더라고요 참고로 보건소 초기검사는 6-7주정도에 가야 받을 수 있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오늘 새벽 희미한 2줄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