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5주쯤이에요! 태명은 제가 좋아하는 음식으로 지엇어요 ㅎ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 확인했어요 🙂

5주쯤이라고 하시더라고요 이번주 금요일에 심장소리 들으러 가요~ 태명 지어야하는데 다들 어떻게 지으셨어요?ㅎ
댓글
8
저는 여름휴가가서 임신시도하려고 여행지 도시 이름으로 지었는데, 생각보다 빨리 아기가 찾아와서 그냥 정든김에 그이름으로 부르고 있어요 ㅎㅎ 태몽 관련지어도 할게 많아서 고민되더라구요!

축하드려요 🥳 도시이름, 태몽 지을이름 여러가지라 고민되셨겠네요 ㅎㅎ
축하드립니댱😊♥️ 몸조리 잘하셔요 :)

축하 감사합니다 ☺️ 초기니까 조심조심 최대한 눕눕해야겠어요 ㅎㅎ
태몽이 있으시면 그에 맞춰 하시기도 하구, 띠에 맞추기도 하구 선택하기 나름인거같아요! 남편분이랑 잘 상의하셔서 애칭 만들어보세요! 축하드립미다!!!

태몽은 잘 모르겠구 띠랑 관련된쪽으로 정해봐야겠어요!! 축하 감사합니다 ☺️
삭제된 댓글이에요

후보를 몇가지 추려봐야겠네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