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고 저도 처음인데 ㅎㅎ 아가야안녕❤️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아기집 확인했어요! 엄청 떨렷네요❤️

안녕하세요! 첫 아기 모든게 처음이라 떨리더라구요..! 아기집 초음파로 딱 보는데 안심됬어요 ㅎㅎ 다음엔 아기 심장소리 들을거고, 2주뒤에 오라고 하셨습니다^^ 엽산은 400짜리 2개 먹고 있다니까 한개면 충분하다고 하시네요! 8월 무탈히 지나면 초기 위험은 없다고 하니 맘편히 밥 든든히 먹으며 보내려고요 더운 여름 모두모두 화이팅입니다!!!
댓글
16
저도 오늘 아기집보고 이주뒤 심장소리 들으러가요♥️ 축하드려요 예쁜 아가 낳으실거에요!!🙂

감사합니다!!!! 이주라는 시간이 더디갈거같아요 ㅎㅎ 그때까지 몸 잘 챙기셔요! 축하드려요!
와~ 축하드려요 저도 이주뒤에 심장소리들으러가요

저랑 시기가 똑같네요! 오늘 날이 너무 더웠어요! 건강관리 파이팅입니다!!!

탈퇴한 유저
축하드려요!! 첫 아기 진짜 다 처음이라 떨리죠 저도 빨리 아기집 보고싶네용 :)🤎

시간이 진짜 안가더라구오!!!! 아기 볼때까지 스트레스 덜 받으시구 몸보신 왕창 하세요!!
저랑 똑같아요!!! ㅋㅋㅋ 축하드려용🫶🏻

오아ㅜㅠㅠ 안그래도 오늘 산부인과에 임신확인한분 많다고 하더라구요!!! 축하드립니다 감사해요

출산도 비슷할라나요🙃?ㅋㅋㅋㅋㅋ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