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조든 대야든 크게 상관 없어도 두개 쓰는게 좋대요 물온도가 너무 뜨겁거나 식거나 하면 안되고 샤워기로 하면 물온도 맞추기 힘들고 목욕 시간이 긴것도 좋지 않아서 씻는용 헹굼용으로 두개 준비해서 미리 물받아놓고 씻기기 때문에 두개가 편해요 전 온다베이비랑 하나랑 쿠팡에서 저렴한거 하나 샀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욕조좀골라주세욘!
욕조 .. 그냥 어떤게날까요??? 마지막 준비가 욕조로끈나는데.. 추천해준거찾아보면 종류가 왜케 만아요 ㅠㅠ 사신거잇음 캡쳐해서 사진 올려주실수잇을까요.. 이름만 듣고 네이버에 치면 그안에종류가 많아서 헷갈려용..그리고 꼭 두개 써야할까요??
댓글
16
지인들이 비싼거사도 그냥세면대에서씻기거나 다이소꺼만쓰게된대서 칠천얼마짜리쿠팡에서 두개삿네여ㅠㅠㅋ
신생아때 온다베이비 그뒤로 백일쯤 지나면 슈너글 하려구요
저는 센스2030 2개 샀고 100일정도 됐을 때 슈너글이나 온다베이비 다시 사려구요!

저도 요래 생각중이예요! ㅋㅋ슈너글은 신생아 사용하기는 좀 깊다해서요 ~

2222저두용
저는 말랑하니 욕조 3종세트로 선물받았어요~한... 4살정도까진 실용성있을거 같아용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