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임신초기부터 스파톤먹고있는데 지금까지 변비없어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강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 스파톤
혹시 철분제 스파톤섭취중인분 계신가요? 인스타에 광고중이길래 찾아봤는데... 영국판매1위인거같은데 괜찮은지 잘 모르겠어요 ㅠ
댓글
12
저는 첨부터 스파톤 쭉 먹고잇는데요 냄새는 숨참고 꿀떡 마실정도로 강하진않고 약간 탄산느낌에 사과향 나서 먹기 거북하지않앗어요~ 덕분에 그런지 변비없었구요~ 다만 철분이 정상수치보다 살짝 낮은편이라 아침저녁으로 두번 먹고잇는데 저번보단 올라갓어서 쭉 두포씩 복용하라고 하셧어요~~ 저는 만족합니당
전 스파톤 4개월이상 먹었는데 철분수치도 낮지않았고 잘 먹었어요! 가격때문에 츄어블형으로 바꿨는데 변비생기고 힘드네요ㅠ 스파톤 철냄새때문에 힘드시면 오렌지쥬스랑 드시면 좋다더라구요! 전 츄어블 잔뜩 쟁여서 스파톤으로 다시 못갈거같은데..ㅜ 그냥 계속 스파톤 먹을걸 그랬어요.. 보름이던 한달치던 일단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ㅎ
저는 닥터라인 헤모퀸즈 여성전용 철분제 먹고잇어요 액상이라서 변비도 없고 저한테는 잘맞는거같아요 그거먹고 피검에서 헤모글로빈 오히려 올라갔다고 그런경우는 드믄데 저한테 잘맞는거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11까지 떨어졌었는데 한번 먹어보세요 맛도 괜찮아용
스파톤,볼그레 둘다 선물받아서 스파톤먼저먹고 그후에 볼그레로 쭉 정착햇어요ㅋㅋㅋ 스파톤 먹을때 코로나걸렷어서 미각을 못느꼇는데 나중에 돌아오고 먹으니 쇠맛에 비린맛에..진짜 놀랫던기억이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