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저도 오늘 자가키트 양성 떴어요ㅠ 그저께 친구 만나서 카페 갔는데 그 친구도 양성 떴다고 하네요ㅠㅠ 증상이 어떠신가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끝까지 피해갈줄 알앗던 코로나..
코로나가 엄청 유행일때도 안걸리고 잘 피해갓는데 어제 새벽부터 근육통에 오한에 환도까지 난리가 나더니...고열도 안떨어지고 혹시나 싶어 자가키트 두번이나 햇더니 빼박 두줄이네요^^ 혹시몰라 산부인과 전화해서 비대면 진료보고 동생이 약타와서 먹엇네용😭😭 첫째 때는 만삭때 신우신염와서 입원햇는데 둘째는.....코로나로....하하하하...울고싶어요😭😭 내일 일요일 인데 대전보건소 하겟죠? 코로나검사 받아야하는데...ㅠㅜ 내일 만삭촬영 예약햇는데... 둘째는 이대로 그냥 포기할까바요😭
댓글
4

아이고 양성나왓군요 ㅠㅠ 저는 오늘 아침에 선별진료소가서 검사하고 왓어요! 저는 열이 기본으로 38도 넘고 기침하고 목아프고 오한오고 가래나오고 현제 증상은 이래요! 산부인과 전화하셔서 비대면 진료해서 약드세요 ㅜㅜ 고열오르면 태아한테 안좋다고 열오를때 빼곤 지금 둘다 잘 버티고잇어요!

탈퇴한 유저
선별진료소 가셔도되요ㅠㅠ 대전이라니 내심 또 반갑네용
보건소는 일요일에 안하지않나요...... pcr검사하는 일반 병원을 알아보셔야 할것같아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