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며칠전 동생이 동생 친구랑 저녁 먹자해서 저희집에서 포장해다 먹었거든요 근데 동생 친구가 확진이래요,, 요새는 누구나 다 걸리는거라지만 괜히 그 애가 미워요ㅜㅜ 다행히 음성뜨긴 했는데 며칠간은 지켜봐야겠죠ㅠㅠ? 이제 한달남았는데ㅜㅜ

댓글

2

  1. 주변에 보면 한번씩은 다 걸리는 것 같아서요...저도 아직이지만, 출산하려는 주에 걸려서 출산에 무리 가는 것 보다는 차라리 미리 걸려는게 낫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어요 요즘 ㅠㅠ 힘내세요

  2. 저도 비슷한 케이스로 오늘 일주일이 지나요~ 목욜 진료때 상황말씀드렸는데(확진자랑 지난주 토욜에 만나고 이번주 목욜아침까지 증상없고 키트 음성) 다른 증상없어도 열나면 38도 이상되면 무조건 병원 오라고 하셨어요.. 제가 다니는 병원이 코로나 거점병원이라 그러신건지 모르겠지만 그렇게 안내는 주셨고 증상이 없으니 괜찮을거 같다고 안심시켜주셨어요! 일주일 정도 지켜보시고 계속 증상 없으시면 괜찮으신 걸거에요ㅜㅜ 넘 걱정되시죠ㅠㅠ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코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