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복혈당 100~110사이ㅠㅠ여서 인슐린 맞아야한다고 하는데 안맞고 싶어서 최대한 뻐기다가 어영부영 34주차까지 왔네요... 꼭 맞아야하나 싶기도 하고 혈압은 정상인데 막달되니 아침에 손발만 좀 붓도 살짝 머리띵한거랑 가끔씩 속 울렁거리는 증상있는데 저도 임중 의심해봐야할까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중이신분들 계시나여?
임당판정받고 어영부영 36주차가되엇네요 저는 다른 산모들처럼 식단을 타이트하게 지키지도못햇고 그래서그런지 인슐린투여 하루 한번 을 하고잇어여.. 의사쌤이 운이 좋은거라고 .. 근데 요즘들어 부쩍 현기증.울렁거림도 잇고 두통도 조금잇는거같고 몸이힘드네요.. 이게 임신중독증 전조증상인걸까요? 도와주세요..ㅠㅠ
댓글
5
두통있으시면 무조건 바로 병원가세요 저도 붓고 두통있어서 병원갔더니 임중으로 저번주에 응급수술했어요 ㅜ
저도 임당확정되고 두달째인데 임중 걱정도 되서 아침마다 붓기확인하고 병원 혈압체크 때 조마조마해요ㅜ 맘님 증상이 후기에 올수있는 증상일수도 있지 않을까요?? 혈압은 괜찮으신가요?ㅜ 저도 울렁거림은 좀 있긴 한데 혈압 붓기는 아직 괜찮고 며칠전 진료때도 임중 말씀 안하시더라구요

저두 혈압얘기는 안하시더라구여 내과쌤이 제 식단기록지보고 한숨쉬기는하시는데 별 말 없으시구 좀만힘내자고 ㅋㅋㅋㅋ 혈압높으묜오라그러더라구여 인슐린을 맞고도 130대140대에요 증말 못지키는거같아요ㅜ

식후 몇시간 측정이세요? 저도 바짝 식단하다가 현타오면 일탈하고 그랬는데 식단을 바짝해야 하긴 하나보더라구요ㅠ 선생님께서 별말씀 없으셨다면 괜찮은거 아닐까요ㅜㅋㅋ 36주시면 저보다 오래 식단하셨을것 같아요 힘드시죠ㅠㅠㅠㅠ 좀만 거 힘내세요!! 임중없이 건강하게 출산하시길 바랍니당👍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