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36주2일차에요ㅠㅠ이제 진짜 얼마 안남았네요 순산하시길 기원해요 아기는 빨리 만나고 싶지만 솔직히 무서운마음이 커요 매일 꿈에서 아기 낳고 있어요ㅠㅠ 얼마 안남은 시간 다들 화이팅이에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얼마 안 남으셨죠! 저희 모두 화이팅해요!ㅎㅎ
36주차에 들어서서 출산 예정일까지 28일 정도 남았는데 오늘 만삭 검사하고 오니 기분이 두근두근하네요ㅎㅎ 가끔 배뭉침이나 자잘한 것들때문에 걱정했던 순간도 있었는데 임신 기간동안 그래도 행복하게 보내서 첨에는 오히려 분만/출산이 걱정되고 무섭더라구요,,, 근데 점점 예정일이 다가오니 이제 아이를 곧 볼 생각에 더 설레는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문득 같은 임산부님들이나 출산하신 엄마들 전부 존경스럽고 서로 칭찬받아 마땅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밤에 센치해져서 글 한번 올려봅니다🌸 다들 마지막까지 건강하고 행복하게 순산하시길 바래요🙏 오늘 밤 행복한 꿈 꾸면서 푹 주무시길 바랍니다🌸
댓글
3
저도 이제 출산 예정일이 4주도 안남았네요. 언제 이렇게 시간이 갔을까요ㅋㅋ 저도 진통이 무섭기도 하다가도 저랑 남편 닮은 애기가 넘 궁금하기도 하고 만날 생각에 설레기도 하고 그래요ㅎㅎ 뽕뽕맘님도 행복하시구 순산 홧팅입니당! 😊
저도 오늘로 36주 2일됬어요! 얼마안남으니 정말 오만가지생각이 더드네요 몸의변화도 막달지낼수록 더느껴지고 무섭기도하고 설레기도하고 .. 친구랑 카톡하면서 서로 정말 대단하다고 엄마들 다 존경한다고 얘기했는데 정말 다들 여태너무 고생하셨고 우리 조금만 더 힘내서 산모도 아가도 건강하게 출산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