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36주인데 34주에 코로나 걸렸었어요 ㅠㅠ 조심하세여 진짜 힘들고 아파요 ㅠㅠ다니는 산부인과에서는 오지말라하고 약만 남편이 타다 줘서 먹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남편 코로나 확진.. ㅠ
이제 32주 6일차 임산부에여... 저희 부부는 잘 피해가나했더니 ㅠㅜ... 남편이 금요일에 코로나 확진을 받았어요... 점심먹고 목이 좀 아프다 그래서 검사 받았는데 양성이 떴네요... 혹시나 하고 저도 병원가서 검사해봤더니 음성이라고.. 마스크라도 끼고 간호해 주려했는뎅... 어른분들이 아가도 있는데 걱정된다고... 남편은 서울집에 저는 대구 친정으로.. 갑작스레 급 이별을 하게 됐네요... 안그래도 옆에 같이 못 있어줘서 속상한데.. 토요일 새벽에 남편 혼자 열 펄펄 나면서 잠도 제대로 못 잤다고 잔뜩 가라앉은 목소리로 얘기 하는거 듣고.. 더 속상해서 눈물이 나고 그랬네요.. ㅠ 남편은 괜찮다며 우리 꼬물이 잘 챙기라고 하고.. ㅠㅜ 너무 미안하고 속상하고... ㅠㅜ... 어떻게 제가 해줄 수 있는게 없다는 우울한 마음에 글 적어봐요 ㅠㅠ.... 남편 자가격리 풀리면 집에서 맛난거 많이 만들어줘야겠어요 ㅠ 고생했다구.. ㅠㅜ.. 다들 코로나 조심하세요 ㅠㅜ...
댓글
3
그래도 음성 나오셔서 다행이에요ㅠㅜ 몸 잘 챙기시구 남편분도 얼른 낫길 바래요!
ㅠㅠ많이 속상하시겠어요..서로 힘든순간 잠깐 잘 지나가면 더 행복한날 올꺼에요ㅜㅜ꼬물이엄마가 안걸린게 참 다행이에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