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저두 그래요ㅠㅠㅠ몸이 힘들고 아프니깐 마음까지 더 약해져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호르몬 ㄷㄷ
막달쯤 되니까 호르몬이 장난아니네요ㅋㅋㅋㅋ 작은일에 눈물도 많아지고 아기가 올라와서 숨쉬기도 힘들고 소화도 힘들어서 그런지 더 장난없네요 ㄷㄷ 짜증내다가도 왜 짜증낸거지 싶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한테 미안해져요
댓글
4
휴....호르몬변화끝난지알앗는데.... 아니였나봐요....저도미친듯이 요동치네요ㅜㅜ
저두요 ㅠㅠ 다 귀찮구 짜증나요...이래서 애기 나오면 잘키울수있을지 넘 걱정돼요!!이 기분이 계속 유지되는건 아니겠죠?애기 나오면 더 바쁠텐데..지금 기분으론 손하나 까딱하기 싫어요🥲
저도요 🤣 요즘 첫째 방학이라 열심히 놀고 있는데 , 왜 안쓰러운지 ㅠㅠ 자는 모습만 봐도 눈물이 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