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40주0일로 잡았어요 :-) 그전에 진통 오면 자분 응급제왕 선택 가능하다 그래서 최대한 늦게로 잡아놨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수술날짜잡으시는분들 여기보세요
제가 날짜택일을잡을려하는데 보통 몇주에수술날짜를정하는게 낫나요? 37주이후로수술가능하나요? 빨리방을빼고싶어요 ㅜㅜ
댓글
12
저두 38-39 주 중에 고르라고하셨는데 애기가 작아서 39주로 선택했어요! 원래 예정일보다 딱 일주일 앞서요!
저는 택일하려고 그 전에 먼저 여쭤봤는데 최소 38주부터 권장하셨어요! 38주1일이나 2일로 맞춰보려구요

감사합니다 ㅋ
37주 이후는 정상출산으로 보지만 보통 38주를 가장 선호하고, 요새는 엄마 뱃속에 오래 있으면 좋다는 이야기 때문에 39주 초반에 하기도 해요!
첫째는 38주는 넘는데 좋고 39주 가까울수록 좋다고 해서 38주 4일로 잡았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