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장염!

안녕하세용 혹시 장염걸려 보신분 계실까요..? 휴가 갔다와서 어제 부터 계속 묽은 변만 보고 오늘 아침에는 몸무게가 1키로 줄정도로 화장실 다녀 왔네요ㅠㅠ 병원을 가야되는건지, 가면 어느병원을 가야되는건지 아시는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13

  1. 급성장염으로 설사하고 구토해서 새벽에 산부인과응급실 전화해서 바로 분만실가서 수액맞으니 담날부터 멀쩡하게 컨디션 돌아왔어요! 참지말고 수액맞으세요 ㅠㅠ 아기에게는 수액의 영향이 가지않는데요 ㅎㅎ 엄마가 컨디션 좋아야 아기도 좋을꺼예욥!

    1. subcomment icon

      결국 응급실에서 맞고왔는데 아직은 속이 안좋네요ㅠㅠ

    2. subcomment icon

      푹 주무셔야해요 ㅠㅠ 담날까지는 죽드세요 금방 컨디션 돌아오실꺼예요 쫌만 힘내세요~

  2. 산부인과에 안에 있는 내과가서 약처방 받고 수액 맞았어요~~

    1. subcomment icon

      진짜 수액이 진리인가 보네요ㅠㅠ

  3. 저도 내과가서 고함량 유산균 처방 밖에 못받았어용 근데 산부인과가면 수액맞을 수 있는데 그거 맞으면 금방 나아요!

    1. subcomment icon

      네네!! 수액 꼭 맞겠습니당

  4. 남편이랑 같이 걸려서 일주일간 말그대로 🐶고생 했었어요ㅠㅠ남편이 같이 아프니 서로서로 간호도 못해주고요ㅜㅜ산부인과 전화하니 산부인과건물에 있는 내과로 가라고 했는데 별 차도가 없어서 일반 내과에 한번더 갔었어요. 거기서 먹은 약이 오히려 효과과 좋았어요. 임부가 먹어도 되는 안전한 약으로 처방해주셨어요ㅠㅠ 수액 이틀연속 맞았습니다ㅜㅜ쾌차하시길바라요

    1. subcomment icon

      남편분이랑 같이 걸리셨었다니ㅠㅠ 더욱 힘드셨을것같아요ㅠ 수액이 답이군요ㅠㅠ

  5. 전 동네 내과서 해줄게없다고..ㅜㅜ 산부인과가면 기본적인 약은 줄거에요..수액 꼭 맞으세용

    1. subcomment icon

      네!! 꼭 맞겠습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산부 장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