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보기에도 진해지고 있는 것 같아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진해지고있는걸까요....?

인공수정 18일차구요,, 1차 피검 190나왓구 2차는 4일뒤에 해요 ㅠ 하루하루가 불안하고 무섭네여,,힘들게 온 아이라...
댓글
2
진해져 보이긴 해요~ 저도 임테기 노예이긴 하지만.. 테스터기는 소변 농도에도 영향받으니까 너무 걱정마세요~ 긍정적인 생각이 가장 중요할 때니까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