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열이 계속 나서 얼음팩을 안고 머리에 올리고 밤낮으로 그러다 오한이 오면 다시 쉬었다가 괜찮아지면 다시 얼음팩~ 잘 견뎌보아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5주차 코로나ㅠ
어제부터 목이 아프고 몸살기운 있었는데 계속 음성 뜨다가 방금 자가키트 양성 뜨네요ㅠ 지난번에도 인후염 걸린적이 있어서 이번에도 냉방병이겠거니.. 했는데ㅠ 첫째랑 남편은 무증상에 음성이긴 한데.. 이제라도 저랑 격리 생활 해야 할까요?ㅠ 아니면 다같이 걸려버려야 할까요 고민과 걱정으로 잠못드는 밤이네요ㅠㅠ 타이레놀 먹어도 열이 38.5 밑으로 안떨어져 괴롭네용ㅠ 다른맘님들은 코로나 잘 이겨내셨나요? 몇일동안 아프면 좀 나아질까요~?
댓글
15
많이 힘드시면 부인과에 현재 증상 말씀하시고 임산부가 먹어도 되는 약 위주로 처방 받으실수 있어요 저는 중기에 걸리긴 했었지만 코막힘에 기운없고 기침이 계속 동반되서 다니는 산부인과에 연락해서 비대면으로 약 처방 받아서 한결 나아졌었어요 남편분이 가서 받아올수있으니 한번 전화해보세용
저는 예전에 걸렸을때 열이 38도 이상에 몸살기운최고조 단계로 3일정도 가서 꼼짝도 할수없어서ㅠㅠ 남편이 옆에서 간호해줬는데 남편도 같이 있는동안 증상도 없고 괜찮다가 딱 4일째 되는날 아무증상없이 자가키트 양성반응나와서 같이 격리해버렸네욥!

에공 오늘 저희 남편도 저 간호해준다고 딱붙어있었는데ㅠ 첫째는 친정에 보내놓고요ㅠ 친정에도 죄송하고ㅠㅠ애는 괜찮으면 좋겠는데요~

첫째랑 뱃속에 아가는 괜찮을꺼예요!! 푹쉬시고 생리식염수로 코랑 목 세척해주시면 훨씬 증상이 좀 나을거예요!! 쫌만 힘내세욥
저는 초기에 코로나 확진되서 밤되면 열이 39도 넘게 올라갓엇어요!타이레놀 1알먹고..얼음찜질팩 겨드랑이끼고 양수뜨거워지면 태아한테 안좋다해서 수건깔고 찜질팩올려서 열내렸어요ㅠㅠ

초기라 더 걱정 되셨겠어요ㅠㅠ 저는 혹시 조기진통 오면 어쩌나 걱정이네요ㅠ
저도 35주차에 오늘 확진받았어요ㅜㅜ 낮에는 열은 안나고 기침이랑 몸살기운만 있더니 이제 열까지 나네요ㅜㅠ혹시 약은 타이레놀 아무거나 괜찮은가요??

타이레놀 500짜리 하루 네알까지 괜찮대요~ 우리 잘 견뎌 보아요ㅠㅠ

감사합니당! 얼른 쾌차하시길 바래요ㅜ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