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3주 3일 출산

오늘 33주 3일되었는데 출산했습니다.. 저번주 토요일 다니던 병원에 정기검진 갔다가 아기가 밑으로 내려온것 같다며 확인한 자궁경부길이 1.4cm 그리고 입구가 약간 벌어진상태.. 아기가 나오면 케어를 못해준다며 대학병원 교수님과 원장님이 직접 통화하시고 소견서 써주셔서 전원. 라보파 맞다가 부작용와서 아토시반 2사이클 맞고 하루 경과보고 금요일 퇴원 오늘 새벽 갑자기 안에서 툭 소리나더니 투명한물이 새기시작.. 대학병원으로와서 확인하니 진통 진행 아토시반 맞았지만 수축잡히지않아 무통관 삽입 후 확인하니 절반 열림.. 임신하고 자분은 생각치도않아서 수술하겠다하니 이미 거의 다 열렸고 아이도 작으니 자연분만 하자고하여 병원온지 3시간 20분만에 출산 아이는 겨우 2키로되었고 자가호흡이 되지않아 니큐에 들어가있고 코로나때문에 면회도 되지않음.. 그저 잘 버텨달라고 빌고있음.. 퇴원 담날 출산하게 될 줄은 몰랐네요.. 아이만 생각하면 눈물이 나고 밥을 먹고있을 때 밥이 넘어간다는 사실이 화가나기도하고.. 오래 품어주지못해 미안하고 태어나자마자 안아주지도 젖을 물리지도 못해 그저 너무미안하네요 수축이 수축인 줄도 모르고 아이가 커가면서 아픈가보다 생각했던 멍청한 제자신을 원망하며 오늘 있었던 일을 두서없이 써보았습니다.. 조금만 모르겠고 이상하다 싶으면 꼭 병원가보시고 얼마남지않은 임신기간 힘내세요!

댓글

17

  1. 저두지금33주되었어요 저두 경부가계속짧아지고있다고 병원에 입원하라고하는데 제가 위에17개월딸이 있고 봐주는사람이 없어서 입원도못하고 병원 진료만 계속보러 다니고있네요 애기아빠는 일을해야되고 시엄니는 90세이시고 ㅠㅠㅠㅠ 17개월딸은 저랑 떨어질생각도안해요..ㅠㅠ 담주 화요일에 또병원가서 경부길이 재워보고 될수있으면 입원하라고하는데 ...걱정이네요 36주까지만 튼튼이가 버텨줬으면 좋겠어요..ㅠㅠ

  2. 마음이 너무 힘드실거같아요ㅠㅠㅠ 절대로 호꼼이맘님이 잘못하신거 아녀요ㅠㅠㅠㅠㅠ 토닥토닥 식사잘하시구 기운내셔요 🥹💓

  3. 아고 진짜여 호꼼이맘님 잘못이 아니에여! 아가가 엄마 빨리 만나고 싶었나 봐용ㅠㅜ 건강하게 잘 클 거예요! 몸조리 잘하시고 비록 주수 다 못 채웠지만 그래도 아가 탄생 축하드려요😂 아가도 맘님도 건강 기원합니다!!!

  4. 아고ㅠㅠ 마음이 복잡하시겠어요ㅠ 그래도 아가 잘 이겨낼거에요~!

  5. 호꼼이맘님 잘못 아닌거 아시죠? 식사 잘 챙겨드시고 건강 챙기셔야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마음이 아직은 많이 힘들지만 얼른 추스려보려고해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