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줄즈 데이플러스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유모차 다들 구매하셨나용 ? 🧐
9월 중순에 출산 예정인데 유모차를 매일 보기만 하다가 이제 슬슬 미리 사놔야? 할 것 같아서 계속 보고있는데도 선택장애인지라 너무 고민이 되네요 !ㅠㅠㅠㅠㅠ🥹 현재 제가 눈여겨 보고 있는 유모차는 오르빗g5 / 오이스터3 / 부가부 비6 에요 ! 9월에 낳고 뭐,, 겨울까지는 얼마나 나갈까 싶기는 하지만, 디럭스를 사야할지 절충형을 사야 할지 ㅠㅠㅠㅠ 주말에 매장에 가서 직접 핸들링이나 비교해보고 구매할 예정이긴 하지만 사용하시는 유모차나 구매 하신 유모차 추천 부탁드려용 ❤️
댓글
16
저는 부가부비6 너무너무 낮아서 허리 나갈 것 같아 고민하다가 스토케로 구입했어요! 핸들링 너무 좋고 엄마 허리도 지켜주고 손잡이 안으로 들어가서 아이 밀착케어 가능한 것도 너무 좋더라구요!
저는 잉글레시나 일렉타으로 구매했어용! 디럭스는 아무래도 너무 무거워서.. 개인차가 있어서 가서 비교해보시면 맘에드는게 있을꺼예용:)

그쵸 !! 가서 비교해보고 맘에 쏙 드는걸로 그매해야겠어용 ㅎㅎ 답변 감사합니당 ❤️❤️
저는 오이스터 샀어욤 ㅎㅎ 이쁘고 생각보다(?)가벼워요 ㅎㅎ

가벼운게 좋긴 하죠 진짜 ! 🤣🙂 직접 만져보고 끌어보고싶네용 얼른 🫶
오르빗g5 물려받았는데 좋네요! 휴대용은 잉글레시나 퀴드2 샀어요

디럭스 뽕빼고 휴대용 많이 넘어 가시드라규용 ㅎㅎ감사해요 답변🫶🫶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