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애기 둘씩 낳은 친구들이 자연건조 됐고 그냥 건조기 써도 다 상관없다고 해서 괜히 고생 안하려고 해요ㅠ 비와도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놓고 빨래 도리고 수건만 건조대 쓰려고 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빨래 할려구 했는데😭
미루고 미루다가 이제 아기 빨래 오늘 부터 시작 할려고 했는데 이번주 내내 비오네요.. 그냥 할까요 아님 비안올때 하는게 좋을까용 😭😭 참고로 9월 초 출산 예정일이에욥
댓글
15
저도 장마때문에 미루고미루다가 35주가 되서 안되겠다 싶어서 그냥 저번주에 했어요 어차피 제습기도 틀어놓고 하니까 뽀송하게 잘 마르더라구여 이거말고도 할일이 많아서 더는 못미루겠더라구요

흑 ㅠㅠ 지금딱 35주차 됬어요 ㅋㅋㅋㅋㅋ 저도 언넝 시작 할까봐용 ㅋㅋ
에어컨키고 80-90프로 말리고 건조기 먼지털기했어요 33주차인데 아직 맘마존 정리도 못해서 장마라 걱정되는데 그냥 했어요 😂

다들 그냥 하시는군용 ㅋㅋㅋ 저도 조금씩 시작 해야할듯 해오 ㅋㅋㅋㅋ
저도 9/7일에 수술예정인데.. 담주까지 계속 비라서 고민중이에요ㅜㅜ 그냥 건조기로 돌려야하나😭

아가빨래는 건조기는 안된다고 했어요 ㅠㅠ

넹넹 자연건조 해야된다고 하더라구용 비는 왤케 많이 올까용 ㅠ
몸이 점점 무거워져서.. 언눙하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ㅠㅠ 담주도 비 소식인데 저는 미루고 미루다 빨래하구 제습기 틀어놓구 실리카겔 넣어놨어용 ㅠㅠ 여름이라 습한건 어쩔수없는거 같아요 한꺼번에 하면 힘들기도 하구 건조대도 부족해서 3번이나 나눠서 했어요 신랑이랑 ☺️

헝 ㅠㅠ 그런가요 내일 손수건부터 조금 씩 해볼까봐여 ㅠㅠ

저도 애블리님 글 공감요ㅠㅠ 배 나오니 진짜 힘들어 죽것네요ㅠㅠ 저도 날씨 때문에 미루다 미루다 결국 했어요ㅠㅠ 자연건조하고는 건조기 먼지털기 2번정도 하면 뽀송도 하고 먼지제거도 되네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