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빨래 할려구 했는데😭

미루고 미루다가 이제 아기 빨래 오늘 부터 시작 할려고 했는데 이번주 내내 비오네요.. 그냥 할까요 아님 비안올때 하는게 좋을까용 😭😭 참고로 9월 초 출산 예정일이에욥

댓글

15

  1. 저는 애기 둘씩 낳은 친구들이 자연건조 됐고 그냥 건조기 써도 다 상관없다고 해서 괜히 고생 안하려고 해요ㅠ 비와도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놓고 빨래 도리고 수건만 건조대 쓰려고 해요^^

  2. 저도 장마때문에 미루고미루다가 35주가 되서 안되겠다 싶어서 그냥 저번주에 했어요 어차피 제습기도 틀어놓고 하니까 뽀송하게 잘 마르더라구여 이거말고도 할일이 많아서 더는 못미루겠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흑 ㅠㅠ 지금딱 35주차 됬어요 ㅋㅋㅋㅋㅋ 저도 언넝 시작 할까봐용 ㅋㅋ

  3. 에어컨키고 80-90프로 말리고 건조기 먼지털기했어요 33주차인데 아직 맘마존 정리도 못해서 장마라 걱정되는데 그냥 했어요 😂

    1. subcomment icon

      다들 그냥 하시는군용 ㅋㅋㅋ 저도 조금씩 시작 해야할듯 해오 ㅋㅋㅋㅋ

  4. 저도 9/7일에 수술예정인데.. 담주까지 계속 비라서 고민중이에요ㅜㅜ 그냥 건조기로 돌려야하나😭

    1. subcomment icon

      아가빨래는 건조기는 안된다고 했어요 ㅠㅠ

    2. subcomment icon

      넹넹 자연건조 해야된다고 하더라구용 비는 왤케 많이 올까용 ㅠ

  5. 몸이 점점 무거워져서.. 언눙하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ㅠㅠ 담주도 비 소식인데 저는 미루고 미루다 빨래하구 제습기 틀어놓구 실리카겔 넣어놨어용 ㅠㅠ 여름이라 습한건 어쩔수없는거 같아요 한꺼번에 하면 힘들기도 하구 건조대도 부족해서 3번이나 나눠서 했어요 신랑이랑 ☺️

    1. subcomment icon

      헝 ㅠㅠ 그런가요 내일 손수건부터 조금 씩 해볼까봐여 ㅠㅠ

    2. subcomment icon

      저도 애블리님 글 공감요ㅠㅠ 배 나오니 진짜 힘들어 죽것네요ㅠㅠ 저도 날씨 때문에 미루다 미루다 결국 했어요ㅠㅠ 자연건조하고는 건조기 먼지털기 2번정도 하면 뽀송도 하고 먼지제거도 되네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