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기간에는 모든게 약해져서 조심하라는 거 같아요. 성인칫솔 사용이 부담스러우면 아이칫솔로 사용해보세요. 칫솔모가 부드러워서 자극이 훨씬 덜해요. 첫째가 4살이라 첫째칫솔로 브리스틱 쓰고 있는데 아이칫솔이다보니 훨씬 부드러워서 예민한 잇몸에 도움이 되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후 양치
가글 위주로 하라던데,, 치실 쓰면 안되겟죵? 한번 양치할때 칫솔, 치실, 혀클리너, 구강세정기 다 쓰고 있는 1인이라...ㅠㅠ
댓글
3
저도 그냥 다했어요~ 그게 호르몬때문에 관절 벌어지고 잇몸도 약간 들떠서 하지말라하시는 선생님들도 계시는데 꾸준히 치아관리 하셨으면 그닥 상관없더라구요~ 치실안하면 양치안한것같아 그냥했습니다..ㅎ

탈퇴한 유저
왜요...? 저 그냥 양치했었는데 ㅜ 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