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순해 제품도 다들좋다네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크림 지금부터 발라야 할까요?

5주 3일차 산모입니다 어제 아기집이랑 난황 확인하고 왔어요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다’ 한 마디에 돌아서서 눈물 줄줄 쏟고 왔네요 하루종일 빌리 앱에서 우리 애기 무슨 말 하는지 눌러보는데(?) 튼살크림 얘기가 있네요 다들 지금부터 튼살크림 바르시나요? 혹시 제품 추천 해주실 분 계실까요?
댓글
6
저랑 주차수가 같으시네요! ㅎ.ㅎ 바이오가 튼살크림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더운거 좀 가시면 바르기 시작하려고요:)
저도 구매하려고 알아보는중인데ㅜ일단 프라이웰오일이랑 프리메라 튼살크림 장바구니 넣어놧어요 ㅎㅎ
저는 4주때부터발랏어요 ㅎㅎ 프리메라꺼도 너무 찐득하지않아 괜찮네요 ❤️
축하드려요! 저도 튼살크림 바르려고 알아보는데 버츠비제품(벨리버터,마마비오일) 좋다고하더라구요.

오 버츠비가 유명하군요 감사합니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