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축하드려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진하기 봐주세요! 오늘 피검사 하고 왔어요

위 사진이 8/6 밑 사진이 8/8 오늘이에요 병원가서 피 뽑고 왔고 자궁내막이 두꺼워진걸 보니 임신은 맞는거 같다고 하셨어요 5시에 연락 준다는데 너무 떨려요 ㅠㅠ
댓글
3
임신 맞으신것 같아요! 축하드려요>_<
맞는거같아여❤️축하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