텀스추천입니다!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역류성식도염
며칠전부터신물이올라오고 속이쓰려요 잠자다가신물이올라와서 깜짝놀라깬적도있어요 밥을먹고난후조금있음쓰리고 밥을안먹어도쓰리고 과일을먹어도쓰리고 초코렛귀신이라하루에한두개씩먹는데 먹고난후속이쓰리고 왼쪽갈비뼈밑쪽도살짝통증이있으면서 느낌이불편하네요 불면증때문에새벽에자는데 속쓰린게밤시간에좀더심해지는듯해요 34주에찾아온역류성식도염 살려주세요ㅜㅜ 참고로약은먹기가싫어요 괜찮다고는하지만아가한테안좋은영향이 행여갈까봐병원을갈지말지고민만 며칠째네요ㅜㅜ
댓글
7
저 두달넘게 약먹구있거요! 약드시구 잘때 침대를...세워서...명치까지 올려자거나 아니면 베개를...명치까지 깔구... 누운 'ㄴ'자로 해서 자면 훨나아요 ㅠ
저는 위염이 있던 임신중기에 병원에서 짜먹는거 처방받고 심할때만 가끔 먹었는데 괜찮더라구요~ㅜ 역류성 식도염 진짜 힘든데ㅠㅠ 저는 최대한 소화된다음 배게 높게하고 누우니 좀 낫더라구요ㅜ 넘 힘들면 참지마시고 아기한테도 안전한 약 처방받아 드시는것두 추천이에요ㅠ
저는 역류성 식도염을 달고 산지 오래됬는데... 심할때 tums먹으면 그나마 좀 낫던데....tums 구해서 드셔보세요ㅠㅠ
저도 32주부터 전 물만 먹어도 속에서 올라오고 쓰리고 명치부터 갈비뼈까지 쓰렸어요 ㅠㅠㅠ 진짜 약은 참고싶고.. 지금 36주 들어섰는데 말끔히 사라졌어요 ! 수액 한번 맞으면 그래도 좀 괜찮아져요 ㅠㅠㅠㅠ 전 제일 심할때 딱 검진날이여서 말해서 수액 맞았어요 🙂 검진 가시면 너무 힘들다고 하면 임산부가 먹어도 되는 역류성식도염 약 처방해주는걸로 알아요 ! 선생님께 얘기해보셔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