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5+3일차, 피가 살짝 묻어나와서 병원갔다왔네용

이틀 정도 물섞인듯한 흐릿한 피가 살~~짝 라이너에 묻어나서 전화해보니 방문하라고해서 산부인과 다녀왔어요 ㅎㅎ 이슬은 아니고 피 난건맞다고 자궁경부에 염증이 원인이라하셔서 질정제 넣어주셨어요 😊 스펙큘럼 넣어서 벌리는데도 좀 무섭더라구용?ㅠ 처음으로 태동검사도 했는데 사탕먹고 애기가 움직이면 버튼을 누르라고하셨는데 병원가기 전에 뷔페에서 깨알 당섭취하고 폭풍태동 느끼고와서 사탕하나로는 잠잠하더라구요 ㅎㅎ 꼬박꼬박 졸다가 끝낫어요 ㅋㅋㅋ 아가랑 엄마랑 태동검사하다가 낮잠자고 왔네요 🥲 그래프상 수축이 한번 크게 잡혓는데 느끼지도 못했네요 ㅎㅎ 제가 정기검진외에는 왠만해서 병원 잘 안갔는데....원장님께서 이제 언제든 문제있다싶으면 병원오라고 하셔요 😊 원인을 알아서 안심되는 하루였어요 :)

댓글

2

  1. 맞아요 별일 아닌 거 같아도 병원에서 확인 받는게 좋은거 같아요! 안심되는 하루 보내셔서 다행이에요 ㅎㅎ

  2. 원인이나와서 다행이에요ㅎㅎㅎ 원인모르면 불안했을텐데 ㅎㅎ 잘다녀오셨어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