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탄이 아빠 글을 보면서 위로가 참 많이 되네요🥺💕 항상 다정한 남편으로서도 충실하지만 우리 성탄이에게도 정다운 아빠가 되어줄 것에 의심의 어지가 없네요💕 위로가 되는 말, 고마워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막달까지오며 * *
우선 곧 36주차가 되네요 길다면 길고 짧다며 짧았던 그기간 코로나로 인해 많은 걱정과 근심이 있었음에도 다행히 저희부부는 피해가서 다행히고 감사함을 느낌니다. 저희와같은 막달이신분 아직 초기 중기이신분 모두 너무나 고생 많으시고 마지막까지 모두 건강히 출산하길 기원합니다. 전주까지만 했던 역아가 다시 자리를 잡은거 보면 아기들이 엄마마음을 잘 아는거 같아 고마움을 느낍니다. 역아이신분들 너무 걱정마세요. 역아면 또 어때요 건강히 잘 낳기만 하면되는걸요 끝으로 호랑이띠 출생을 앞둔 산모님들 옆에서 본 남편입장으로 너무나 고생많으시고 감사함을 느껴요 우리모두 건강히 잘 낳길 기원합니다. 힘내세요
댓글
5
저도.. 오늘 36주 차인데 진짜 임당검사 할때부터 시간이 너무 안가고 여름에 만삭이라 덥고 습하고 주변에서도 여름 만삭이라 힘들제 하는데 그런말 물을때 마다 위로 되서 울컥하고ㅠㅠㅠㅠㅠ너무 힘들었는데.. 이제 고지가 보여서 좀 덜힘들어여ㅠ 여름도 끝나가는거같고..애기 태어나면 또 더 힘들수도 있지만 우리 모두 힘내요!!
매일같이 맘이 싱숭생숭한 가운데 이런 글을 보니 다 같은 마음으로 이시기 보내는 것 같아 힘이 나네요! 다들 끝까지 파이팅입니다🫧🤍
많은 이벤트들 중에서도 꿋꿋이 힘내시고 버티시는 엄빠들 화이팅입니다 ㅠ
마음이 따듯해지는 글이네요! 37주 되니깐 몸도 몸이지만 마음이 너무 힘들었는데 위로받고 갑니다 우리모두 힘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