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중앙대 김광준교수님 예약하신건가요?전 역아는아닌데 정밀초음파봤거든요, 김광준 교수님인가하고 지나가다 궁금해서 남겨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4주 4일 중앙대병원 역아회전술(둔위교정술) 예약
29주차부터 쭉 역아상태인 우리 아가 ㅠㅠ 둘째까지 생각이 있어서 자분 시도해보고싶은데 계속 역아라서 신랑이랑 의논한 후에 역아회전술 받아보는걸루 결정했어요~~ 워낙에 유명하신 교수님이시라서 미리 예약 연락했는데도 8월 말까지 풀예약이네요 36-37주쯤 시도하는게 좋다고 하던데 그나마 8/30(37주 3일차)에 예약할 수 있어서 바로 예약 잡았네요~ 다음 검진 때 자연적으로 돌아주는게 베스트인데 어떨런지 @.@ 돌겠지 하고 운동 잘 안하다가 지난 검사부터는 열운동 중인데 계속 배꼽쪽에서 머리가 느껴지는 ㅠㅠ.. 힘내라 아가!!
댓글
6

네 맞아요~~ 김광준 교수님 예약했어요!
저는 30주부터 쭉 지켜봤는데 36주까지도 역아에요. 회전술 해볼까했는데, 아이가 원하는대로 냅두고 싶기도 하고, 의사쌤이 머리가 큰편인데 엄마 안힘들게 하려고 안도는것같다는 말 듣고 나서는 그냥 제왕절개 결정했답니당! 머리가 커서 자분이랑 역아회전술 포기하지만ㅋㅋ 하뚜맘님 꼭 성공하세요😍👍🏻

네네 감사해요~ 저도 이런저런 고민하다가.. 일단 도전은 해보기로 결정했어요 ㅎㅎ
그시기에 많이헤엄친다고하더라구요 저도 26주부터역아였는데 33주검진때 다시돌아왔다고하셔서 헤엄치다가돌아오길바래봅니다ㅎㅎ

그러니까요 37주 3일차에 하니까 그전에 부디 돌아주기를 바라고 있어요! 그나마 애기가 작은 편이라 아직 가능성이 있는거 같아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