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예정일 10일전 유도분만

원래 9/15일이 예정인데 태반도 노후되고 있고 의사쌤이 10일전에 유도분만을 하자더라구요~ 근데 이게 추석이 끼고 해서 그런건지.. 이때 출산예정인 분들이 대부분 이렇게 며칠 당겨서 유도분만을 잡는다고 하는데 혹시 저같은분 계신가요? 그리고 이렇게 10일정도 일찍 유도분만할때 괜히 자궁안열리고 애기 안나와서 고생만 하다가 제왕하게 될까 걱정되네요ㅜㅜ 10일정도는 괜찮을까요.. 혹시 경험 있으시거나 아시는분 말씀 부탁드려요~!

댓글

5

  1. 저도 _ 명절 전으로 하고 싶어요 :) 첫째도 자연진통 안와서 40+5일에 유도 했었고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아 그쵸 꽉채워도 아가가 나올 생각 없으면 어차피 힘든건 비슷하려나요ㅠㅠ 진통 오래할까 벌써부터 무서워서 이런저런 생각이 드네요 ㅎㅎ 순산하시길 바라요!

  2. 제가 첫째때 아이가 크기도 하고 해서 15일 빨리 유도분만 했어요 ㅎㅎ 추석도 꼈구... 이번에도 10일 예정인데 8월말이나 초에 유도분만 예정입니다!

    1. subcomment icon

      오! 그럼 첫째 유도분만은 오래 안걸리고 성공하신거에요?

    2. subcomment icon

      네네 ㅎㅎ 생각보단 오래 안걸렸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