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소에서 준 안뜯은 마이니 철분이 많이 남아있는데 보내드려도될까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철분제 어떤거 드세요?~
보건소에서 준 마이니 철분제 / 마이니 엽산을 먹고있었는데 같은걸 사려니 안보이네요 ㅠㅠㅠ 다들 어떤거 드시고 계시나요~? 약 바꾸려니 살짝 신경쓰이네용 🥹
댓글
15

어머..? 찾고있긴한데 보내주시면 저야 감사드리죵

여기는 쪽지 이런기능이 없나봐요....ㅋㅋㅋㅋ어떻게 연락을 드리죠?번호를 남겼다가 지워야하나

인스타 하시나용😶 _lolly_2022

인스타로 메세지보냈어용
저는 솔가먹는데 변비도 없고 좋아용

추천 감사해요 ◡̈
전 솔가 먹고 있어요 ! 그냥 제일 무난한거 같아서 .. 🙂

추천 감사합니다 ◡̈
보건소에서 받은거 먹다가 간수치 완전 나빠져서 약국에서 액상으로 된 철분제 먹어요 훼마틴이요

어머 간수치가 나빠졌어요?!! 추천 감사드립니당
저는 볼그레먹어요 ㅋㅋ딸기맛?이구 액체성분으로 먹기 편해요! 진료볼때 변비심하다고 말씀드렸더니 변비약 처방하면서 볼그레도 같이 처방해주셔서 2개월째 먹는데 괜찮은거같아요 ㅋㅋㅋ

추천 감사드립니당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