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산모교실 가보셨어요?

오늘 열리는 산모교실 가려고했는데, 코로나 때문에 사람 많은데 피하는게 낫지않냐구 남편이 만류하네요ㅠㅠ 이전에 확진된 적도 없었어서 요즘 특히 조심하고 있어요. 산모교실 후기를 봐도 보험이나 교재 부스 상담해야되고, 그에 비해 받는 상품은 많아보이긴 하지만 다 샘플들이라 크게 도움될지 모르겠고^^; 고민이에요ㅠㅠ 가보신 분들 괜찮았나용?

댓글

3

  1. 코로나 걸리면 분만실 들어가는 것 부터가 문제가 돼요! 막달이니 조심 또 조심하는게 좋겠어요.

  2. 아무래도 요즘은 의사들이 하는 유툽도 많고 정보 얻을 루트도 많고하니까 코로나 위험한데 굳이 가진않아도 될거같아요! 코로나가 한번걸렸다고 안걸리는것도 아니니까ㅠㅠ남편분이 걱정하시면 그냥 안가는것도 좋지않을까용?

  3. 전 6월말하고 7월초에 갔다왔었어욤ㅎㅎ 집에만있는것보다 한번갔다오는것도 괜찮아욤~ 아기 로션이나 수딩젤 초점책 딸랑이 아기세제 등등 경품추첨 으로는 3만원정도의 튼살크림과 건티슈받았어욤 뽑기운이 전 없었죠ㅜㅜ.... 잴좋은게 카시트였어욤 흑흑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