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꼽 주위로 빨간 반점같은게 몇개 생기더니 모기물린것처럼 가렵더라구요 ㅠㅠ 잠결에 한번 긁었더니 배 주변에 전체로 퍼져서 고생햇어요 ㅠㅠ 알고보니 임신소양증이라고 하더라구요!! 병원가셔서 소양증연고 처방해달라고하면 처방해주시니까 가려워도 참으시고 꼭 약 바르세요 ㅠㅠ 안그럼 흉터생겨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배꼽주변이 가려워요 ㅜㅜ
34주인데 지금 배꼽주변이 너무 가려워요 ㅜㅜ 뭐때문이죠?ㅜㅜ 저같은분 계신가요??
댓글
8
튼살생길라고 그런다던데 저는 일단 남편한테 튼살생기면 어떡해 하고 물어보고 애기낳을라고 생기는건대 그게 어때서 라고 하는 답변듣고 그래? 그렇다면 그냥 에라모르겠다 하고 긁고 크림 발랐어요 ㅋㅋㅋㅋㅋ 한 1주일 넘게 벅벅 긁은거같아요 잘때도 긁고
저도 그랫는데 소양증 올라오더라구여 절대 손 안대고 계속 차가운 수딩젤 발라주고 시원하게 해주나 가라앉앗어요 2 주 걸린거같애용.. 출산까지 한달 남앗는데 제발 트지말길 ㅠㅠ
간지러운 자리 긁으면 긁은대로 빨갛게 되더니 트더라구여ㅜㅜ 튼살크림 듬뿍 자주 발라주셔요!!ㅜㅜ 글구 전 임산부용 바디스크럽 하니까 좀 괜찮더라구여!
저도 막 가렵더니 살이 트더라구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