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젖병 얼마나 필요할까욤???

더블하트 젖병 160ml-2개, 240ml-5개 더블하트 젖꼭지 S-2개, M-2개, L-2개, LL-2개 이렇게 선물 받아서 있는데 더 필요할까요?? 지금 더블하트 세일해서 더 필요하면 구매할까 하는데 잘 모르겠어용 ㅜㅜ 더 필요하다면 어떤게 더 필요한지 알려주시면 감사할거같아요! 😖

댓글

9

  1. 저는... 가능하면 모유수유 예정이고.. 고민하다가 160 4개 젖꼭지 s 4개로 구매하고 ss젖꼭지 라방 중에는 품절이라고 계속 떠서ㅠㅠㅠㅠㅠ 그냥 다른데서 ss 젖꼭지 2개만 더 구매하고 나머지는 애기 태어나면 결정하려구여ㅠ

    1. subcomment icon

      160은 최소 4개는 필요한가봐요! 더 구매해야겠어용 ㅎㅎ ss사이즈는 없어서 저도 사야하는데.. 사기 힘든가봐용 ㅜㅜ

  2. 저는 일단 더블하트 160 2개랑 헤겐 150 2개 구입해놧어요!! 더블하트도 안맞는애기 잇다그래서 두개씩 사뵈서 쓰고 애기가 잘쓰는걸로 더 구입하려구용ㅠㅠ

    1. subcomment icon

      젖꼭지 말구 젖병도 맘에 안들면 애기가 거부하기도 하나여??ㅜㅜ

    2. subcomment icon

      그 배앓이때문에 바꾸시는거 같아요!!!제친구는 아기가 배앓이가 너무 심해서 젖병만 3번바꾸고 4번째에 정착햇다고 하더라구요ㅠㅠ

  3. 모유직수아니고 분유도 먹이실거면 젖병은 좀더 필요할거같아요 제 친구는 완분했는데 젖병 작은거6-8개 큰거6-8개정도 있어야 설거지도 한번에 하고 편하다고 하더라구요...?꼭지는 일단 애기한테 물려보고 잘쓰면 더 사셔도 될거같아요! 잘 안물면 또 다른데껄로 새로사여하니까요!

    1. subcomment icon

      아하 젖병도 더 필요하구 꼭지는 애기가 안물수도 있군여..! 태어나서 봐야겠네용 ㅜㅜ 답변감사합니당 ☺️

  4. 160짜리 4개는 더있어야겠네요~~저는 160ml8개 준비했어요ㅋㅋ

    1. subcomment icon

      엄훠 많이 필요하네여! ㅎㅎ 더 구입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당!!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