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숲 위드블루 샀어요~ 블루 업그레이드 버전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물티슈 어떤거 사용 하실껀가요?
아기 물티슈 사려고 하는데 어떤게 좋을지,,,, 다들 결정하셨나요?
댓글
29
저는 베베숲 그린샀어요 ㅎㅎ 블루랑 고민하다가 그린도 나름 두껍다고 하고.. 굳이 좀 더 두꺼운걸 써야하나 싶어서요 ㅎㅎ 블루는 성분논란도 한번 있어서 개선됐겠지만 그냥..ㅋㅋ
저도 베베숲 블루로 준비해놨습니당

블루를 많이 사용하네요^^ 정보 감사합니당 :)
지인들 가성비 추천으로 애터미 추천해줘서 애터미 물티슈 구입해놨어요 ㅎㅎ

또 첨들어보는 물티슣ㅎㅎㅎ 정보 감사합니당 :)
앙블랑 검은색 샀어요 :)

답변 감사합니다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