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통은...... 진통인가?아닌가? 이러지않구요..ㅋㅋㅋㅋ 신랑을 후려치고 잡아뜯으면서 "아!!!!악!!윽 병원 ! 병원가!!!! 가!!나 지ㅣㅡㅁ 죽 ㅈ는다고!!" 이렇게되면서 막 내가 지금 제정신인지 뭔지 왔다갔다 숨고르기를 하기도 벅차고 뭐 ...그래요...하......아는 고통이라 또 할 생각에 하루하루 쫄면서 ㅎㄷㄷㅜㅜ이지만 힘내보렵니다!!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진통느낌…?
초산 35주차 입니다. 아직 이렇다 할 느낌은 없지만 가진통, 진진통… 어떤 느낌인지 몰라 경험해 보신 분들께 여쭤보고 싶어서 글 남겨요 ㅠㅠ 요즘은 이제 애가 점점 내려오려고 하는건지 안에서 차면 밑이 찌릿하고 꼬리뼈가 뻐근하더라구요- 가끔 10-20분 정도 생리통 처럼 살살 아플 때도 있구요.. 병원에서는 애가 크는 중이라 잠깐 느끼는 거라고 하는데, 진통 느낌이 도대체 어떤건지.. 언제 병원으로 달려가야 하는건지, 아시는 분들, 경험해 보신 분들 공유 좀 부탁드려요!!!!!
댓글
8

어떡하죠.. 진짜 괜히 물어본 듯한… 완전 극한의 고통이군요 ㅠㅠㅠㅠㅠ 무섭네요 흑
진짜 아파요 ㅋㅋ 짐승 소리가 나요.. 정신이 없어서 제대로 숨도 못쉬고 걷거나 말할 수 없어요.. ㅋㅋ 가진통은 생리통에서 조금 심한 정도에요

흐악… 괜히 물어봤나봐요 너무 무섭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가진통은 약간 생리통처럼 아팟다 안아팟다? 이렇게 오는데 조금 참을만한 아픔이엇고 진진통은 주기도 짧고 그냥 오니까 걸을수가 없었어요... 움직이는게 안됬엇어요 ㅠㅠ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어쨌든 끝은 있겠죠 🥲
느끼면 ? 아실거에요 이거다 🤣 저도 너뮤 오래전이라 기억은 안나지만 , 아 이거다 싶었던 기억은 있어요

네… 감사합니다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