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7일이요 ㅠㅠ 수술후기 보면 무섭기는 한데 빨리 아가 보고싶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제왕날짜 잡았는데 너무 떨리네요 ㅠ
23일에 제왕하기로 했는데 너무너무 두근거리고 떨려요 ㅠ 근데 밥만먹으면 설사하고 그러는데 자연관장일까여??
댓글
10
저 23일 이예요!!!! 어제 출산가방 싸고 오늘 막달 검사 하러 가내요 ㅠㅠ 너무 떨려요 ㅠㅠㅠㅠㅠ

오오 같은날!!
전 25일이요!!! 힘내요!!!
전 29일잡았어요 두근두근해요 ㅎㅎ
저랑 하루 차이시네요 ㅎ 저는 8월 22일날. 수술날짜 잡으려구요 ㅎㅎ 내일 병원가는날인데. 두근두근 합니다 ㅎㅎ

떨리시겠네여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