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하랑 이뻐요 뭔가 맑은 느낌이예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이름짓기 힘드네요 ㅠ
9월이면 태어날 소중한 아드님 이름짓기 힘드네요 철학관 가지않고 제가 짓고 싶고 아내랑 부모님도 아빠가 지어주면 좋겠다고 하셔서 여러 이름 고민중인데 현재 생각하는 이름들인데 봐주세요! 김이안 김시현 김도윤 김 율 김로이 김하랑 어떤가요? 머리가 터져나갈것 같아요 ㅋㅋ..ㅠㅠ
댓글
14

순우리말에 뜻도 좋아요 ㅎ
저는 로이 좋은거같아요:)

감사해요 ㅎ 로이 이쁘죠
저는 이랑이가 이쁜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ㅎ
제주위에도도윤이 많아요이름이다이뿐데용 근데거의흔한이름많이하자나용 ㅎㅎ저희조카남자앤데하랑이에요근데부를때귀여워요 ㅎ저두 철학관가기싫어서신랑이랑지엇는데걍타로보면서이름어때요햇는데이름이안조테서괜히물어봐가지고고민되네요ㅠㅠ 이름잘지으세요^^

음양오행 중요하다고 하긴하는데 꼭 이름 탓을할수가 없는것 같아서.. 순우리말 하랑이가 제일 마음이 가네요 ㅎ
저도 이안 시현 하랑 너무 흔한것 같아요 도윤이 한표요

요즘 인스타보면 도윤이 많긴하더라구여 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