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하던사람은 비추래요, 전 해본적없어서 구지 임신중에 모험안할려구요 ㅠㅠ 어차피 병원에서 공짜로(?) 다 제모해주는데 구지 돈들여서 할 필요 없을것같아요! 물론 하면 깔끔은 하겠지만... 주변에 아기키우는 친구들이 다 하지말라 하더라구요 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제모왁싱 아직까지 안하신분 계실까용
34주차 넘었는데 아직도 제모 결정을 못했어요ㅜㅜ 요새 태동만으로도 아래생식기쪽에 뭔가의 고통이오는대 아픈게 너무 싫어서 결정을 못했네요ㅜㅜ 저같은분계신지 지금 제모하려면 한번만하구싶은데 언제가좋을지 왁싱아니면 답이없겠쥬ㅜㅜ? 제모크림은 정말쓰면 안되는건지 흑흑
댓글
21
저도 안하고 가려구요! 꼭 제모까지 해야되나 하는 생각이..ㅎ 덥수룩하지도 않고 제모받고 자라고있는 느낌이랄까;;
저도 안하려구여.. 하다가 아파서 놀라고 힘쓰고있으면 애나올거같아서 ㅠ이미 36주라 너무 늦은 것같기도 하고
저도 왁싱은 안하구 집에서 조금이나마 밀고 가려구용
저도 안하려구요~ 그렇게 굵거나 많지도 않고 자연분만한 지인도 안해도된다구, 그동안 제모 꾸준히 했거나 앞으로 할사람 아니면 관리도 어렵고 모낭염 생길수도 있다해서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