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보건소에서 제공해주신 철분제

안녕하세요^^ 다들 철분제 어디꺼드시나요??? 보건소에서 제공해주신 철분제는 변비가너무심하더라 라는 이야기를 들어서요! 근데 그분은 거의10년전에 출산하신분이라 지금도 그럴까 싶기두해서요ㅜㅜ 이제 곧 철분제 섭취하려는데 고민이네요ㅠㅠ

댓글

26

  1. 저희 쌤은 보건소에서 철분제 받았다고 하니 그거 먼저 먹고 혹시나 변비 생기면 처방해주시겠다고 했어요. 다행히 변비없어서 잘 먹고 있어요^^

  2. 둥이라 두배로 먹어햐하는데 보건소 엽산 쬐끄맣고 함량높아서 좋던데요. 문제는 제가 대사장애가 있는걸 확인해서 바꿨고 철분제는 제가 약을 많이 못먹어서 그냥 두배함량인걸 처방받아서 먹습니다만...(결국 내가 문제)사바사인거 같아요 보건소마다 약이 다르겠지만 의사쌤도 극단적이시네요 ㅋㅋ

  3. ㅇㅅㅇ 저는 오히려 보건소 철분제먹고 설사해요.....흐음 ㅋㅋ 일주일 정도되서. 한달 정도 그러면 바꿀려곳

  4. 제 담당샘은 보건소 철분제도 좋은 거 골라서 선정한거니까 일단 먹어보고 안맞으면 다른 거 먹으라 하시던데요. 전 오히려 더 비싼 엘레비트만 먹을때보다 보건소 철분제 같이 먹고 변비증상 좋아졌어요. 보건소마다 약이 다른가요? 녹십자던데 원래 있는 회사아닌가요?

  5. 헤모하임 먹고있어요~ 철분제도 종류가 여러개고 철분함량도 다르니 검사지보고 맞는걸로드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