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랫동안 일하다가 육휴 일찍내고 쉬는데 뭔가 알차게 보내고 싶어서 !!!! 이것저것 계획을 짜도 현실은 체력이 딸려서.... 🥲 임산부 체력 무엇 ....? ㅋㅋㅋ 예전같지 않네요 ㅎㅎ 자주 못만났던 지인들과 점심 식사하면서 보내기도 하고 ~ 미뤄뒀던 책읽기랑 , 일주일에 두어번 임산부 요가하고 요리도 조금씩 해보고 있어요 ㅎ별거 아닌데 매일 일기쓰기도 하구 있구요 ㅎㅎ 스스로를 잃지 않도록 주체적으로 뭘 하려고 해요 ! 넷플에 미뤄두었던 영화도 보기로 하고 늘 !!! 이번쥬는 알차게 보내야지 다짐 하면서 현실은 티비를 자주보면서 눕눕 하네요 🤣 근처에 문화센터나 ~ 원데이클래스 이런것듀 추천드려요 ! 평일에만 누릴수있는것들도 조아요 :) 평일 런치타임할인되는 식당 ㅎㅎ 노리고 있어요 우리 알차게 보내봐요 🤍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한동안 뜸하다가 돌아왔어용
제목을 뭔가 원래 엄청 활발히 활동했던것처럼 말한거 같네요^^;; 거의 유령인데ㅎㅎ 어느새 저두 15주차 들어섰네용 갑자기 일도 많아지고 해서 태담도 못 읽고 빌리도 안 열어보구 조금 나태해졌는데 다시 태담도 나누고 책고 읽고 하며 마음의 여유를 가져야겠어요~!^^ 8월까지만 일하고 그만 두기로 했는데 제가 하는 일이 좋아하는 일이어서 계속 하고 싶었지만 제가 직접 운전하며 출퇴근 하는데 신경쓸일도 넘 많고 특히 요번에 비 많이 올땐 무섭더라구요 ㅠ 원래 운전 겁도 많아서 고민끝에 결국 그만두기로 했어요. 근데 막상 그만 두기로 하니까 시간이 안가는거 같아요ㅋㅋ 태교에 전념해야지 하면서도 집에만 있음 심심할거 같기두 하구~ 아가 생각하면 안전히 집에 있는게 맞는거 같구 맨날생각이 바뀌어요 ㅋㅋ 같이 일하는 사람들이 사람 만나는걸 좋아하고 이야기 나누는걸 좋아하는 성격인데 그만두면 우울증 걸리는거 아니냐며 걱정도 해주더라구요 ㅎ 저도 살짝 그게 걱정이긴 해용~ 코로나 땜에 무서워서 뭐 하기도, 누굴 만나기두 어렵구요 ~ 다들 태교나 여가시간 어떻게 보내시나용~? 추천해주세요~^^
댓글
12

저는 근처에 친구들이 없어성ㅎ 원데이나 악기하나 배워볼까 하고 막연히 생각중이에요 ㅎ
저는 딱히 드라마처럼 우아하게 클래식 틀어놓고 빵먹는 사람이 아니어서 눈떠지는대로 수분섭취부터>밥먹고>영양제 챙겨먹고>노래틀고>유튭 실컷 보고>청소하고>눕눕눕눕눕😝🤭😆 이렇게 매일 똑같은 일상을 보내는 중입니다 진짜 일 그만둔지 두달째 나태해진 제모습이 싫지만 지금 아니면 이것도 못즐길것같아요 아빠도 남편도 지금을 즐기라네요 그래서 그냥 먹고 자고 푹 쉬는중이랍니다..!

지금을 즐기라는게 좋은말 같아요^^ 쉴 수 있을때 쉬어야겠어용
저는 요즘 자기개발에 빠져서 ㅋㅋㅋ 유트브로 자기개발 하는 분들꺼 보거나 책 읽고 하는데 두시간 읽으려고 알람 맞춰놓고 읽어요 ㅎㅎㅎ 시간 잘 가더라구요 뭔가 꼭 아이를 위해서만 아니라 나의 개발을 위해서도 시간을 보내는 것도 추천해요 내가 스트레스 안받는게 아기한테도 전달되니 일석이조 !! ㅎㅎ

감사드려용~ 저한테도 즐거운 일을 찾아봐야겠어요^^
비올때 운전은 진짜 무섭더라구요ㅠㅠ 저는 이제 그만둔지 4개월차입니다 처음에는 바빴던 일상이 전부 사라져 해방감에 뭘 안해도 행복했는데, 역시나 갈수록 나태해진 자신에 실망하기도 우울해지기도 합니다. 하루에 1개 이상씩 꼭 집 밖을 나설 일을 계획하고 있어요 운동을 하나 해보는것이 건강에도 좋고 활력소가 되니 근처에 알아보셔용~ 추천합니다!

네에 코로나가 조금 잠잠해지면 다녀야지~ 했는데 그냥 홈트해야 할거 같아요 ㅠ 저도 뭔가 생산적인 일을 하고 싶어요 ㅎ
그만두기로 결정이 되고나면 시간이 진짜 안가죠ㅋㅋㅋ

맞아요 한달 전에 말했는데 거의 두달동안 시간이 안가요ㅜ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